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니다신16주+4일]2차 기형아검사/취약X증후군 선별검사/임니다산부 독감4가접종/검사가격/희망이의 성별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0:04

    20일 9. 한 0. 것 4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병원, 정기 검진 날입니다!!


    >


    내가 다니는 산부인과는#세인트 메리 여성 병원입니다 그 중에서도 김·기보의 원장님께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금 1은 16주기를 위하여! 2번째의 기형아 검사 모두 치에효루을 해야 한다는 간호사 언니의 말에 진료 보기 전에 눈꼬리가 내려갔단다!이를 위해 전달받은 브로셔 #취약X증후군 선별검사


    >


    이 내용을 그대로 정상적인 어머니로부터 유전할 수 있는 정신지체를 하나 가리키는 유전성 질환입니다.


    어머니의 혈액에서 DNA검사를 통해서 유전자를 분석하면서 아이의 정신 지체의 여부를 미리 예측하는 검사입니다!이다 신 중 1번만 더 해도 좋아요!(맨 위의 때 하면 밑부터 하지 않는 거야!)​이다 그의 한번이라도 된 것부터! 나쁘지 않네. 그건 걱정이 아닌데. 호오오키시~모르는 희망님의 정신건강을 위하여! 체혈하는 김에 저도 신청했습니다.


    >


    유전자 검사 동의서를 작성하고 체혈 진짜 가서 피를 역시! 2통 이쟈싱 뽑아 떼어 냈습니다


    이렇게 안내된 #독감예방접종


    >


    어린 시절에 있어서 진짜 맞지 않는 본 예방 접종이다 신 중에 감기 걸리면 큰 1 나니까.. 오늘은 몸에 구멍을 2개나 열어 봅니다. , ​ 독감 백신 3의 정부에서 지원하고 주고 이다상브, 어린이, 고령자는 무료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다 산부인과, 나 오늘부터! 19년 10월 151~20년 4월 301까지 ​든지 병원에서 이다상브에는 3가보다 4가를 더 추천하셨어용 접종 비용이 있지만 자취도 없이 예방하고 나쁘지 않다는 의견에 나는 비용을 내고 4가를 맞앗스프니당!오랜만의 예방 접종에 간호사 누나한테 엉덩이에 맞습니까?팔의 윗어깨에 닿았어요 어제 닿았는데 만졌더니 욱신욱신하고 별 증상이 없네요!! 바이러스가 또 하나의 항체를 만들기를! 희망과 어머니를 지켜주세요!


    당하나은행 접수-체혈-원장 진료-수납-독감 주사 순으로 이어졌어요! 체혈을 하고 진료실 앞에서 대기하다가 진료를 받으러 거의 금방 들어왔어요! 그래서~예약 때 가면 안된다고 (눈물) 빨리 진행하는 것 같아 뿌듯하다.


    >


    ~밥을 파아아아로ー 먹고 물을 하고 안 아컵 먹고 들어간 탓에(?)이나 3주일 전보다 하나.55kg증가했습니다. 따라서, sound 들엇주. 이건 아버지 때문입니다.~~​ 아기 체중은 불과 하나 62g... 원장님께 제 몸무게인 것을 들켜버렸습니다. 헤헤. 김기범 원장님의 진료 스타일이 저희 희희부부에게는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스토리만 딱! 해준다 ᄒᄒ 직접적인 때도 있지만 사실인걸요...!팩트 폭스 조 토레를 1회 들어 자신이 오면 더 잘 관리해야...! 신경이 쓰입니다...그래서 오늘도 저는... 한번이라도 더 움직이려고 노력해볼게요. 밀가루도 좀 줄여보고... 빵보다는 밥 먹읍시다​


    >


    오늘 초고음파는 간단하게 봤어요. 아이는 잘 있니? 가랑이 사이는 보이나~? 두근두근.. 일단 아이는 주수에 맞춰서 잘 자라고 있었어요. 양수속에서 포근~ 자고 있었나? 활발하진 않았지만 다리를 쭉 뻗고 있었지. 태반도 어느 정도 두꺼워요! 아이가 너무 가만히 있었는지 가랑이 사이는 잘 보이지 않아서, TT 그러면서 하는 이야기를 쓰는 것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요~!


    이것은 즉, 딸 램방구? 아, 지금까지 아들이려니 생각했는데, 우리집 꼬마라면서.면도 안 하는 고기만 많이 먹어 초기에는 과일만 먹었는데 이건 입덧때문에 생각했는데... 얼굴에 여드름이 나서...! 추종해서 정말 아들이라고 확신했는데...!! 히히 부부 둘다 당황하고... 그리고 불쑥불쑥 솟아오르는 김씨의 입매... 내심 아들이길 바랬던 나는... 표정관리가 안되는 체하는 성별이 뭐가 중요해~~!?하면서도..정말 딸 렝이니카 좀 걱정되고 ㅋㅋㅋㅋㅋㅜㅜ ​, 가랑이 사이를 잘 안 보여서 줘서 그렇지 자세한 것은 20주 정밀 초소 리파의 때에 알 수 있다구...​ 희망이는 80퍼센트 타르 단계로 밝혀졌습니다~​ ​


    하나 6의 주인 이 때부터 먹으라는 도쿠 타ー맘스 철분제! 병원에서 구입했어요! 변비가 좀 걱정되는데 한 가지 단으로 마셔보는 걸로! 변비 걱정에 물었더니 액상으로 밥하면 변비 걱정을 덜 수 있다던데.액상에서 무언가를 먹기 싫어서 이렇게 액상은 "정이 이야기""철분"만!들어 있는데, 정제는 철분 흡수를 돕는 비타민 C와 함께 엽산, 비오틴, 철, 아연 등 많은 영양 성분이 함께 들어 있으므로 전 알약을 선택했습니다!​[가격은 38,000원]


    >


    지난 달에 놓친 갑상선 기능 저하증!신딜로이드..!!를 받아서 1층에 있는 내과가 발견되었습니다.​ 사실 얼마 전 진료시에 가서 약을 재현하고 왔어야 했는데 잊어 못 가서...ㅠㅠㅠ의 아래(눈물)~~​ 갑상선 수치는 오항상 2번째의 기형아 검사 때문에 치에효루헷동 피로 검사 하겠답니다!(산부인과와 내과가 같이 있어서 이렇게 좋은 점이~) 이리하여 목요일에 결과를 가르쳐서 주신대요~!수치를 보고약을 항상 할지 줄일지 결정할 것이라고 했죠!피는 취하지 않았지만...검사 비용이 걸렸어.저번에는 안 냈나 보네. 흐음.


    내과 진료비 한 3,600원 신 지로이도우 30알-3,700원 저 왔어요!​ ​ 오항시 병원 진료비는 ​ 2번째의 기형아 검사+진료비-34,900원 취약 X증후군 선별 검사-80,000원, 플루 백신 4가 예방 접종-35,000원 ​ 모두 한 49.900원 바우처 계산했습니다 ​+도쿠 타ー맘스 철분제-38,000원 ​ 연속한 진료비가 펑펑 과인 가네요 울음 바우처 잔액은 22만원 정도 남은 것 같애요~


    외벌이 김씨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희망에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기분도 나쁘지 않고~ 집에서 틴자틴자 놀고 있는게 미안하기도 하고~ 그래도 희망이 건강하다는 내용을 쓰는 힘이 나쁘지 않아ー! ​ 20주 동안 정밀 초음파를 기대하 묘오~그동안 무사하시길..!행복 가득한 태교! 다 같이 해! ぴょ!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