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감기빨리낫는법 건강한 호흡은 원활한 성장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11


    >


    오항시는 친국과 함께 백화점에 가기로 한 날이에요. 백화점에서 아이들 옷 이월 행사를 한다고 해서 가기로 했어요. 아이들의 옷은 아이들이 하루하루 커서 매년 사도 사도 계속 사야해요. 그래서 친국과 저는 이번에 아이들의 옷을 다양한 사이즈로 사기로 했어요.할인폭도크고디자인도좋고활용도높은옷이있었으면좋겠습니다. 그중 꼭 갖고 싶은 건 아이들 경량 패딩이에요. 요즘 아이들이 많이 입고 좋아하는 패션인데 마영토 물건이 없어서 못 샀는데 오한시은 꼭 갖고 싶어요.


    >


    최신과 함께 일교차가 클 때는 아이가 콧물이나 코막힘으로 고생하기에 딱 좋은 날씨입니다. 콧물과 코 막힘이 있으면 단순히 감기라고 소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는 감기일 수도 있고, 비염일 수도 있기 때문에 병원에 와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이러한 콧물이 나오는 코의 증상으로 소아과를 탈항 히스타민제를 처방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 감기에는 그런 약보다는 제대로 원인을 찾아 증상을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어린이가 외부 병균과 맞서 싸우는 힘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분별한 항생제 처방이나 잦은 해열제 복용은 좋지 않습니다.


    >


    항히스타민제는 염증 부위에 분비되는 히스타민 작용을 억제하는 약입니다. 히스타민의 작용이 억제되면 바이러스 등의 제거에 손상된 비강을 치료하기 위해 퍼진 혈관이 수축되기 때문에 염증 부위의 분비물량이 감소합니다. 문제는 분비물의 양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오히려 분비물의 점도가 올라간다는 것입니다.이 부분도 부모가 알아야 도움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약을 먹을 때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


    급성 중이염의 경우, 또 부비동염의 경우 항히스타민을 투여한 어린이는 끈적거리는 콧물 때문에 저류액의 잔존기간이 길어지고 이는 정스토리 결국 항히스타민제를 투여함으로써 오히려 분비물 배출이 막힌 sound를 알 수 있습니다. 코가 불편하면 어른도 불편한데 아이들도 더 불편하게 달려요.그래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콧물이 빨리 줄어들었으면 좋겠다고 항히스타민제를 복용시키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


    항히스타민제를 사용하는 것은 우리가 잘 아는 잡음과 어지럼증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감기 자체를 오래 지속시킵니다. 편도염의 생할은 수분 보충, 외출 후 손 씻기, 수시로 손을 씻어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환기, 수분 섭취, 습도 관리, 충분한 수면과 휴식, 마스크 착용 등이 중요합니다. 코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으로는 아이의 코감기를 낫게 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한약도 처방하고 있습니다.아이들의 체질과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아이들이 먹어도 되는 안전한 약재를 만들기 때문에 먹기 좋습니다.


    >


    코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으로는 아이의 코 치료를 위해 침치료, 항항 등 여러 가지 비결로도 진행 중입니다. 이러한 치료는 아이의 체질과 각각의 상태에 따라 개별적으로 진행되므로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는 잘 관리하고 치료해 주면 충분히 건강한 아이가 될 수 있어요. 간단한 감기라도 감기 증상이 심하면 성장애도 방해가 되므로 조금 아플 때 미리 병원에 와서 증상을 알고 치료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