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6. 제하나대 미스 트롯 진 송가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18

    20하나 9년 5월 2개, 무명 가수 송가의 이 실수 트로트 결승에서 차감인가대 미스 트로트" 됐다"과 대상을 받았다. 하나 2,000여명이 실수 트로트 오디션에 참가하고 3개 월 간의 대장정에서 최종 5명이 결승에 오르고"실수 트로트 진에 송가의 선에 정미 아이, 미에 홍자, 정 다교은, 킴나프지 않고(희가 각각 4,5위"을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주시하던 필자의 촉으로 5명의 가창력과 무데메덱눙, 기존 가수 못지않게 뛰어나다고 판단할 것이다. 특히 젊은이에겐 요즘 유행 장르라고는 할 수 없는 트로트가 이처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열광하는 한가운데 송가인이 있다.


    >


    송 카인은 중앙대 국악과 출신이었던 엄마는 무녀인 동시에 정부 지정 무형 문화재 제72호 진도) 인 도( 죽은 사람의 영혼을 달래서 좋은 곳에 보내1)전수 교육 조교(인간 문화 자이젠 단계)과 말이에요. 외톨이도 무당이라고 하잖아요. 괜찮은직업을선택하는데있어서부모의직업과전라도,진도라는지역적여건이나쁘지않아도재능과재능이내재화돼있다는의견이겠죠. 이처럼 사람의 직업은 자라온 성장환경과 내재된 나쁘지 않은 잠재역량이 잘 혼합될 때 어느 순간 폭발적으로 그 힘이 발휘되고 그것이 평생 직업의 도화선이 된다. 송가인이 바로 그런 경우인 것 같다. 송가인은 불가 몇 달 전까지 셋집에서 비녀나 꽃꽂이를 만들어 인터넷에 팔았다고 합니다. 그런 그가 이제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당당히 중년 어린이돌이 됐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굉장히 궁금하다.


    >


    송가인은 트로트가 본인의 운명이라고 했어요. 한마디로 조 부모의 직업적 영향, 중학교 2학년 때 선생님이 발견한 재능, 그리고 그에은츄은아의 재능을 살린 국악 전공(오빠도 국악 전공), 20일 0년 전국 음악 자랑의 우승, 그리고 그에은츄은아의 목표가 혼합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결국 타고난 괜찮은 재능과 재능을 잘 살린 경우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무명 가수 활동을 하면서 생계에 다른 직업을 하면서까지 꿈과 희망을 버리지 않았던 것은 좋은 일을 해보니 힘들어도 열정적으로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인터넷에서도 송 카인의 생년, 월, 화정 1986년 12월 26평생 나 온다. 연령대별로 보면 양력이긴 하지만 현실성이 높다. 만세력을 통해 삼주를 보니 그 후와 스크린이 돼 있었다. 물론 난시가 없는 상태에서는 정확한 분석이 불가능하다. "한겨울의 큰 나무였다" 따라서 한겨울의 과인무를 할 수 있는 하나는 아무것도 없다. 과인무가 얼지 않으려면 반드시 희천간에 '태양'(화)이 올라와야 한다. 아마 태어난 시는 '병인시'이지만 현실성이 높다.


    >


    그럼 이 주인이 가수라는 직업과 어떤 관계가 있지? 한겨울의 나무는 조후상의 태양이 꼭 필요하다. 그래야 얼지 않고 봄에 싹트고 여름에는 꽃을 피울 수 있으니 당연히 꽃 관련 직업을 해야 나쁘지 않다는 사주에게 맞는 직업을 택했다고 할 수 있다. "화"관련 직업 중의 1이 바로 연예인이었다 우연이든 필연적이든 송가인은 나쁘지 않고 사주에게 맞는 직업을 택했다. 송가인(본명 조은심)은 예명이라고 한다. 그는 어머니 성으로 가는 노래를, 인은 사람을 의미하고 2017년 나쁘지 않아의 3집을 내고 사용했다고 한다. 철저히 프로 가수의 길을 걷기 위한 상식적인 절차를 밟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힘들어도 참고 나쁘지 않은 꿈을 이루기 위해 시간을 기다렸을 것이다.


    >


    누구 하나 행복할 권리가 있다. 그 전제는 일을 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일 수도 있다 사주에게 관심을 갖는 이유는 사주상 본인은 자신의 재능, 성격, 장단점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였다. 물론 이런 것들이 우연히 발견되면 하나 좋겠지만 자신이 무엇을 나쁘지 않고 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리가 안 됐다면 지금이라도 객관성 있는 나 자신을 찾을 수 있는 경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제가 먹고 싶은 소음색보다는 몸을 잘 소화할 수 있는 소음식이라면 더 좋겠다


    저작권 c 박정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운명#생명학. 동양 철학#한정 동사상 연구회#음양 오행##사업 주식#정재#편재#인생 2막#직업#송가의#미스트 로트#가수#무명 가수#정미 아기#홍자#전 다교은. 돈과 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