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어느 정도자신 달라졌는지 알려드리겠음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6:25

    항상 그랬던 것처럼 왠지 점심을 먹어도 오후에는 졸리지 않습니다. 표준 낮이 너무 졸린 날은 오후에 더 졸리고, 낮에 잘 참은 날은 오후 잠이 더 심하긴 했는데요.항상 그랬듯이 낮에도 오후에도 팔팔해서 괜히 기분이 좋아요. 수요일 즈즈해지면 피로가 쌓여 아무리 커피를 마시고 정신력으로 버텨보려고 해도 힘들 때가 많거든요. 어젯밤은 다른 날과 똑같을 때 잠들었는데 하루종일 정신이 멀어서 신기하네요. 매일 똑같은 컨디션이 계속됐으면 좋겠어요. ^^


    >


    요즘에는 목요일에 회식이 많대요. 금요일에는 각자의 friend들도 가족이나 지인들과 불금을 보내라는 의미로 그렇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평일 중간에 회식을 하면 늦은 시간까지 무리하게 회식이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서로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회식을 하고 나쁘지 않으면 대리운전이 나쁘지 않아서 택시를 부르느라 바빠요. 그런데 그런 와중에 반드시 몇 잔이나 마시고 있지 않다고 해서 좋다고 핸들을 잡는 분이 있습니다. 절대로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도로 위의 살이 제가 될 수 있는 길입니다. 저를 너무 믿지 마세요. 혈중 알코올 수치를 보고 판단하세요.정스토리의 결국 단속에 걸렸다구요? 왜 술을 마신 채로 운전대를 잡으셨어요? 확실히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라고 뉴스에서도 대대적으로 보도되었지만, 스토리입니다. 얼마나 나쁘지 않고 형량이 무거워졌는지 아래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작년까지는 본인라에서는 술을 마시고 핸들을 잡으면, 2회까지는 혈중 알코올 농도에 의해서 차별적으로 벌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3번째로 적발되면 알코올 농도 수치와 관계 없는 벌이 내려졌습니다. 삼진아웃제라고도 불렸습니다.​ 그러나 올해 6월부터 삼진 아웃이 없이징아우토에 변경된 것 알고 계셨 본인인가요?​, 혈중 알코올 농도 0.03%를 넘으면 꼭 면허 정지 ​입니다.다닌다. 0.03~0.08의 수치가 본인에 오면 첫년 이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이 본인 오프 라이다. 0.08~0.2의 수치가 본인에 오면 첫 해 이상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상 쵸쯔쵸은망우오은 이하의 벌금형이 본인 주시겠어요.​ 0.2%의 수치를 넘어 버리면 면허 취소에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쵸쯔쵸은망우오은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단속에 2차 적발될 때부터는 알코올 농도 수치와는 관계 없이 동 1 한 양형 ​ 이 적용됩니다.


    >


    사실 가장 큰 사건은 교통사고예요. 이렇게 처벌기준을 강화해 엄중한 처벌을 하게 된 이유도 인사사고의 위험성 때문입니다.​ 지난해 9월의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 강화의 도화선이 된 사건이 있었다. 휴가를 다녀온 군인이 사망한 사고였습니다. 그 사건을 계기로 법 개정이 되어 현재는 최대 무기징역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교통 사고를 일으키고 사람을 다치게 하면 그 운전자는 일년 이상 일자리 5년 이하의 징역형 또는 천만원 이상의 3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그리고 피해자가 사망까지 이르렀다면 3년 이상의 징역 또는 무기 징역을 내릴 수 있게 되었고.무고한 시민에게 생명의 위험을 준 당신.과연 처벌을 피할 수 있을까요?


    >


    음주 운전 처벌 기준 강화로 원래는 0.05%보다 아래의 수치가 나 오면 벌을 받지 못했지만 이는 0.03%만이 내 와도 형사 처분 대상이 되게 되었습니다. 이 0.03%라는 수치는 소주 한잔만 마셔도 충분히 나 오는 수치로 있습니다. 1잔 마신 후 가끔 정도 지나고 있을 때 과오는 혈중 알코올 농도라고 합니다.한잔만 마셨으니 괜찮을 거라는 의견에 운전대를 잡고 면허정지에 벌금형까지 받을 수 있어요.


    특히 공무원의 음주운전은 매일 같이 올라옵니다. 아무래도 사회의 귀감이 될 만한 위치이므로, 일반인보다 화제가 되는 것 같다. 게다가 공무원은 형사 처분 외에도 징계 처분을 받게 됩니다.적발 건수나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에 따라 징계 수준이 달라집니다만, 견책에서 정직, 강등, 파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무원 징계가 억울할 때는 소청심사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처벌기준 강화로 예전에 비해 술을 조금만 마셔도 단속에 적발됩니다. 그래서 몇몇 분들은 더 속상해 하실 수도 있겠죠.맞아요! 술을 얼마나 마셨는지가 아니라 운전하기 전에 술을 마셨다는 사실 자체가 문제가 되요. 그래서 한 잔만 마셔도 단속에 적발되도록 법안이 개정되지 않았을까요? 무고한 시민들이 소음·주운·교통문제 피해를 보는 사건이 잇따르면서 정부에서도 엄정하게 대응하기로 했겠지요.실제 실형보다는 벌금형이 더 많이 부과된다. 그래서 재산형 처분을 내릴 때 흔히 이용되는 약식 기소로 벌을 받는 경우가 많잖아요.약식기소는 간단한 절차지만 피의자가 이의를 제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벌금형까지 억울하다는 분은 변호인의 도움으로 정식재판을 청구하고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잠깐 실수였다고 생각하시나요? 단 한번의 선택이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다는 사실. 게다가 자신의 법률로 금지하고 있는 행위를 했다는 것은 잘못되어도 상당히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그래도 현재의 위기에서 기회를 다시 얻고 싶다면 용병을 신중하게 찾아봐야 합니다."당신을 난관에서 구해내고 착한 시민으로 살아가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조력자 법무 법인 이효은에서만 자신을 가지세요"​ 나의 법률 사무소 30명의 변호인이 당신에게 딱 맞는 조력자가 하고 있습니다. 1대 1맞춤식 사포 연삭기는 그늘에 위기 대처의 비결 우리와 함께 찾아봅시다.변호사 선임에 있어서 이미 실속 있는 무상 법률상의 다소음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문제의 진단은 얼마든지 비용 없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걱정은 넣어 두어도 좋습니다.주사무소가 있는 서초동과 동부사무소가 있는 문정동 어디에서나 무상법률상 다소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방문하기 쉬운 장소에 일상다소(。)를 접수해 주십시오. ^^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가요? 무상법률상 뒷면과 사건 진행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아래 상자를 클릭하세요. :)​


    감사할 것이다.S.I.


    댓글

Designed by Tistory.